카테고리 없음

화곡역 하은네일 후기

셈지 2023. 2. 13. 14:55

오늘은 저렴하고 실력도 좋은 화곡역 근처 네일 샵을 추천드리려고 해요..!

하은네일은 두번 째 방문인데요 요즘 네일샵은 추가 추가 하다보면 10만원 가까이 나가곤 해서 사실 부담이기도 하고 달에 한번씩은 해야하니 그것도 만만치 않겠다 싶더라구요

그러다 발견한 화곡역 하은네일!

샵 내부도 너무 깔끔하죠?!

*내부 사진은 하은네일 인스타 참고했습니다!

실제로도 내부가 깔끔하고 겉옷이나 짐을 캐비닛에 따로 넣어주셔서 너무 편했어요!

저는 디자인 찾는걸 솔직히 귀찮아 하는 편이라 평소에도 이달의 아트를 많이 하는데 이번 2월 아트 중 눈을 사로잡는 아트가 있더라구요!


바로 요 블링블링한 아트,,

저번에는 심플한걸 했어서 요번에는 좀 화려하게 가고 싶어서 선택했습니다..!

제거부터 케어까지 넘 꼼꼼하게 해주시는,,,



짠 넘넘 예쁘쥬ㅜ 제가 손톱이 작은 편이라 항상 파츠 붙일 때 마다 힘들어하시는데 척척 알아서 잘 해주셨어요! 큐티클도 깔끔한거 보이시죠?!


그리고 세번 째 손가락에 체인 안걸리게끔 메꾸다보니 옆으로 퍼져보일 수 있다고 하셨는데 그건 알고 있던건데 설명해주시니 좋더라구요ㅎㅎ



마지막에 까끌거리는 부분 없는지 신경써주시고 케어할때도 손톱상태까지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,,🤍



게다가 저 아트는 단 5만원,, 다른 샵 가서 이정도 하려면 7만원까지 받는 곳도 있던데ㅜㅜ정말 저렴하죠

게다가 일주일 동안은 보수까지 무료랍니다

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가격까지 저렴한 화곡 하은네일..! 저는 앞으로도 방문 할 예정입니다ㅎㅎ 화곡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..!